네모플래닛, '네모캐슬' 오는 12월16일 본격 오픈

네모플래닛(대표 김민수)은 자사가 개발 중인 땅따먹기 온라인 게임 '네모캐슬(NEMOCASTLE)'의 프리 오픈 베타 테스트를 오는 12월16일 시작할 예정이라고 4일 발표했다.

네모플래닛측은 오는 12월16일 프리 오픈 베타 테스트를 시작하며, 또 홈페이지를 전면 리뉴얼해 이번 주 중으로 오픈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프리 오픈 베타 테스트는 누구나 회원 가입만 하면 참가할 수 있으며 프리 오픈 베타 테스트의 종료 일정은 아직 미정이다.

'야단법석 땅따먹기 게임'이라는 슬로건으로 게임의 특색을 설명한 '네모캐슬'은 캐주얼 온라인 게임으로 옛날 땅따먹기 놀이를 현대적인 감각과 귀여운 캐릭터, 다양한 아이템, 화려한 3D 그래픽으로 무장해 최근 폭력적인 캐주얼 게임들을 우려하는 많은 학부모들과 청소년층의 호응을 얻고 있다.

네모플래닛의 여재호 마케팅 팀장은 "지난 클로즈 베타 테스트 때와 180도 달라진 모습을 선보일 수 있을 것이며, 기본이 되고 있는 참신한 게임 시스템을 더욱 발전시켜 게임의 재미를 더욱 폭넓게 만들었다"라며 "프리 오픈 베타 테스트 동안 많은 게이머들이 '네모캐슬'에 참여해서 '네모캐슬'만의 풍부한 재미를 느끼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