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인터넷, '그라센' 오는 8일부터 10일까지 기사단 전투 열린다

CJ인터넷(대표 정영종)은 위플라이엔터테인먼트(대표 주영흠)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그라센'이 오는 8일부터 10일까지 프리 오픈 베타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오픈 베타 테스트를 앞두고 최종적으로 이루어지는 것으로, 기사단 스킬을 2인 조합 시에도 사용할 수 있게 됐으며, 군 공지 및 군 경험치의 실시간 표시 등 군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신규 콘텐츠들이 추가됐다는 것.

특히,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군자금 시스템'은 게이머가 속한 군단의 기사단이 사냥을 통해 획득한 군자금이 매일 저녁 21시에 접속한 군단원들에게 일정 비율로 지급되는 시스템으로, '군자금 시스템'을 통해 게이머들의 소속감 및 공동 목표 의식을 살려 게이머들의 커뮤니티 강화에 중요한 기폭제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이 외에도 초보 게이머들을 위한 가이드 기능을 강화한 도움말 기능과 게이머들 간의 활발한 거래를 위해 개인 상점 시스템이 추가됐으며, 몬스터 능력치와 종족 레벨 밸런스, 버그 등의 수정 작업과 함께 캐릭터 이미지와 사운드, 게임 그래픽 및 시스템 등이 업데이트 됐다.

이번 프리 오픈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그라센' 홈페이지(www.grase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