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대학생 대상으로 글로벌 인턴십 3기 참가자 모집
넥슨(대표 권준모)은 오는 19일까지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해외 문화 체험은 물론 인턴십의 기회까지 얻을 수 있는 '넥슨 글로벌 인턴십' 3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넥슨 글로벌 인턴십'은 넥슨의 NSP(Nexon Scholarship Program) 장학 프로그램 중 하나로서, 대학생들에게 특별한 해외 연수 체험 기회를 제공해 준다.
올해 '글로벌 인턴십'에서는 참가 학생들을 3개 조로 나뉘어 한, 중, 일 3국의 게임 문화 체험 및 현지 조사, 업체 탐방을 수행하도록 구성됐으며, 특히 참가자들이 모든 활동을 직접 계획하게 해 예비 사회인으로서 문제 해결 능력을 키울 수 있도록 했다.
선발 인원은 총 12명으로 항공료, 숙박료 전액 및 소정의 활동비가 주어지며, 활동 종료 후에는 조별 성과에 따라 총 상금 300만원이 수여된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넥슨 인사팀의 김효택 팀장은 "'넥슨 글로벌 인턴십'은 대학생들에게 IT 문화를 테마로, 해외 문화 체험과 인턴십의 기회를 동시에 주는 프로그램으로, 대학생들에게 글로벌 마인드를 함양시켜 주고 주어진 과제 수행을 통해 자기계발을 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며 행사 취지를 밝혔다.
한편, 참가를 원하는 대학생은 넥슨 글로벌 인턴십 홈페이지(http://nsp.nexon.com/)에 접속해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모집은 12월 6일부터 12월 19일까지 계속되며 12월 중 서류 전형과 면접을 통해 참가자를 선발하고, 1월부터 본격적인 국내외 탐방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