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에는 '데카론'에서 산타걸과 함께~

게임하이(대표 권종인)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데카론'에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게이머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하얀 설레임 크리스마스 이벤트'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금일(6일)부터 27일까지 '데카론'내에 있는 각 도시의 NPC를 통해서 산타모자와 섹시한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산타걸을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선물 이벤트와 크리스마스 당일 눈이 내릴 경우 경험치를 200%까지 얻을 수 있는 경험치 2배 이벤트 그리고 이번 '데카론'과 관련된 이벤트를 스크린샷으로 '데카론'홈페이지에 있는 갤러리에 올리는 게이머들에게 데카머니를 제공하는 이벤트등 3가지로 나뉘어 진행된다.

특히 산타걸의 경우 특별한 아이템이기 때문에 이 기간동안 이 아이템을 구입하기 위해 많은 '데카론'게이머들이 몰려들 것으로 기대된다.

게임하이의 백승훈 이사는 "한해 동안 '데카론'을 사랑해주신 게이머분들의 성원에 감사 드리며 그 성원에 보답하고자 감사의 뜻으로 이번 크리스마스 특별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이번 크리스마스는 '데카론'에서 준비한 특별 이벤트와 함께하는 즐거운 크리스마스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