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룸 온라인', 2006년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한다
넷타임소프트(대표 안경복)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코룸 온라인'에서 2006년 마지막을 게이머들과 함께 하고자 '코룸 온라인 서버전'을 기획하고 오는 12월20일부터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실시되는 '코룸 온라인 서버전'은 2006년 한 해를 마무리하는 기념으로 처음 치러지는 대규모 전투로 게임 내 루디로스 마을에 있는 '코룸2' 등장 캐릭터 '바이올릿'과 대화를 나누면 전쟁에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첫 '코룸 온라인 서버전'은 '넷타임소프트 서버'와 '넷마블 서버' 게이머의 격돌로 진행 될 것으로 예상된다. 전쟁 지역에 입장하면 포인트 100개와 성소(상징물) 3개가 주어지는데, 상대 진영의 포인트나 성소를 모두 파괴하면 승리하게 되는 방식으로 3일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코룸 온라인'의 이광석 PM은 "올해 마지막을 오랜 동안 '코룸 온라인'을 함께 해준 게이머들과 함께 할 수 있게 되어서 너무 기대가 된다"며 "얼굴은 볼 수 없지만 여럿이 함께 모여서 승리의 기쁨을 맛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인만큼, 많은 분들이 참여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넷타임소프트는 '코룸 온라인 서버전'에 참여하기 위해 새롭게 가입하는 신규 게이머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12월1일부터 1월3일까지 새롭게 가입한 21레벨 이상의 캐릭터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코룸 마일리지 몰 캐시, 헤드셋,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 MP3, 디지털카메라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코룸 온라인' 홈페이지(www.corum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