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티비젼, 스포츠 게임 '토니호크 프로젝트 8' 오는 20일 발매

액티비젼 코리아(대표 이창성,www.activision.com)는 오는 12월20일 익스트림 스포츠인 스케이트 보드 게임의 대명사 '토니호크 프로젝트 8'를 Xbox360으로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토니호크 프로젝트 8'은 '토니호크'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Xbox360의 차세대 기술을 통해 향상된 그래픽과 물리엔진 및 실제 스케이터의 모션캡쳐를 통해 실감나는 스케이팅을 경험할 수 있다.

'토니호크' 시리즈의 특징인 자유로운 커스터마이징을 통하여 원하는 스타일을 연출하거나 게임의 진행을 통해 획득한 게임머니로 아이템을 구매할 수 도 있으며, 다양한 실제 캐릭터 및 숨겨진 캐릭터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새롭게 시도되는 네일 더 트릭(Nail the trick) 모드로 스케이트 보드에 클로즈업된 슬로우 모션 화면 상태에서 자유롭게 발 놀림을 조작하여 데크를 회전시키거나 하는 직접적인 트릭을 구사하여 콤보를 실행할 수도 있다.

게임의 모드도 캐릭터를 성장시키면서 스토리 및 목표를 진행해 나가는 커리어 모드부터 트릭어택, 콤보맘보, 그래피티 등의 다양한 멀티플레이도 제공한다.

한편, 액티비젼 코리아는 PSP로 출시 예정인 '마블 얼티밋 얼라이언스' 및 '토니호크 프로젝트 8'도 출시를 준비하고 있으며, 아쉽게도 PSP용 '마블 얼티밋 얼라이언스' 및 '콜오브듀티3'의 경우 개발사의 사정으로 한글화가 무산되었다고 밝혔다.

액티비젼 코리아의 한 관계자는 "일부 타이틀의 한글화가 무산되어 게이머분들께 죄송하고 아쉬움이 많이 남는다. Xbox360 및 아직 정식발매 일정이 확정되지 않은 PS3, Wii의 경우 예정대로 자막 한글화를 통해 하드웨어와 동시발매를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