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오브히어로', 이슈8 업데이트로 대립 본격화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시티오브히어로'의 새로운 업데이트 '이슈8 : 수호의 결의(이하 이슈8)'을 테스트 서버를 통해 오는 13일 공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되는 '이슈8'은 그동안 진행된 '이슈7'의 히어로와 빌런의 대립과정을 더욱 치열하게 만드는 업데이트로 '히어로 신규지역과 미션추가', '양 진영 간의 자유로운 대전지역 추가'로 더욱 치열한 대립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레벨에 상관없이 경찰들이 사용하는 라디오 주파수를 통해 미션을 받는 폴리스밴드 미션과 각종 방해 공작을 뚫고 빌런의 은행 침입을 막아내는 세이프가드 미션 등 빌런 진영에서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는 미션 시스템이 히어로 진영에 추가됐으며, 중립 지역이었던 '포켓D' 지역에 양 진영 간 자유로운 결투가 가능한 파이트클럽이 새로 추가됐다.
엔씨소프트의 한 관계자는 "'이슈7'에서 히어로와 빌런 진영의 동등한 대립구도 형성이 주제였다면, 이슈8은 히어로와 빌런 진영의 균형과 더욱 치열해진 대결구도가 주제라고 할 수 있다. 양 진영 간의 대결구도에서 두 배 이상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엔씨소프트는 '이슈8'을 12월13일부터 17일까지 테스트서버를 통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게 공개했으며, 이를 기념해 테스트서버 오픈 기간 동안, '이슈8'에 대한 소감문을 자유게시판에 남기는 사용자를 대상으로, 베테랑 보상 아이템인 '날개코스튬' 또는 7일 무료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시티오브히어로' 홈페이지(www.coh.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