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도하 아시안게임과 함께 '버스트랠리' 즐기세요
게임빌(대표 송병준,www.gamevil.com)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레이싱 모바일 게임 '버스트랠리'가 제 15회 도하 아시안게임을 기념해 SK텔레콤과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SK텔레콤과 공동으로 진행하는 프로모션으로 12월1일부터 12월15일까지 보름간 실시하며, 게임빌의 '버스트랠리'를 비롯해 '미니스포츠클럽' '컴투스사커 2006' 등 가장 인기 있는 스포츠 게임 5종류가 이벤트에 참가하게 된다.
이벤트 참가방법은 게임매거진을 먼저 다운 받은 후 게임매거진의 '스포츠게임 TOP5' 메뉴를 통해 이벤트에 참가한 개발사의 게임을 다운로드 받으면 30% 저렴한 비용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SK텔레콤의 'BEST 스포츠게임 TOP 5' 공동 프로모션은 도하 아시안 게임의 개최와 대한민국의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특별 제작된 메뉴로서, 스포츠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에게 보다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함이 목적이다.
이번 '스포츠게임 TOP 5' 메뉴로 선정된 '버스트랠리'는 올해 미국에서 치러진 E3 전시회에 출품돼 호평을 받은 작품으로, 수도(Pseudo) 3D Engine을 이용하여 화려한 3D그래픽 효과를 연출, 실감나는 속도감을 구현해 레이싱 게임의 수준을 한 단계 발전시켰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벤트는 '네이트->게임->3.BEST스포츠게임' 경로를 통해 해당 게임을 다운로드 받으면 참가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게임빌 홈페이지(www.gamevi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