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상2', AMD와 제휴 맺고 공동 이벤트 실시
조이온(대표 조성삼)은 미국 대표 IT기업인 AMD가 제휴를 맺고 자사에서 개발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거상 2 : 황금의 지배'(이하 거상2)와 'ATI 라데온' 그래픽 카드를 활용한 공동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이벤트는 '거상2'의 마지막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참여하는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게임 내 등장하는 거대 몬스터인 '기간테스'를 사냥하면 드롭되는 'ATI Radeon X1300 Pro' 아이템을 테스트가 끝날 때가지 자신의 인벤토리에 보관하고 있으면 응모된다.
테스트 기간이 종료되면 추첨을 통해 총 140명에게 'ATI Radeon X1300 Pro'와 '거상 2 탐험가 담요' '거상 2 탐험가 힙색' '엘림에듀 교육 수강권' 등을 증정한다.
AMD의 최은정 과장은 "AMD는 2007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평가받고 있는 거상 2와 함께 스페셜 이벤트를 함께 준비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이번 이벤트가 향후 양사의 고객들에게 더 뛰어난 게이밍 경험을 제공함은 물론 양사가 협업하는데 초석이 되는 소중한 기회가 되리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거상2' 홈페이지(www.gersang2.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