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구피구', 12일 2시부터 오픈베타 테스트 돌입

네오위즈(대표 나성균, 박진환)는 자사의 게임포털 피망(www.pmang.com)에서 서비스하는 피구 온라인 게임 '쏘구피구'가 금일(12일) 오후 2시부터 오픈베타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베타를 실시하는 '쏘구피구'는 일반인들에게 친숙한 스포츠 피구를 밝은 파스텔 색상의 피구 코트와 귀여운 캐릭터가 등장하는 피구 온라인 게임으로, 4개의 포지션으로 진행되는 전략적인 플레이와 피구왕 통키를 연상 시키는 화려한 필살기가 특징이다.

오픈베타 버전에서는 2차 클로즈베타 버전과 다르게 승패에 따라 다양한 전적을 볼 수 있는 상대 랭킹 적용, 다양해진 스킬 시스템, 성장 시스템 강화 등이 추가되며 큰 키와 스마트한 얼굴을 가진 남성 캐릭터 '매튜'도 추가된다.

또한 게임 내 다양한 신규 코트와 아이템이 추가되며, 2차 클로즈베타에서 불편했던 인터페이스 부분도 완전 개편해 편리함을 더했다.

네오위즈 김동화 사업부장은 "'쏘구피구'는 축구와 야구 등 특정 소재로 한정되어 있는 온라인 스포츠게임 다변화를 위한 새로운 시도이다"며 "많은 게이머들이 '쏘구피구'를 플레이하며 즐거움과 재미를 느낄 수 있게 지속적인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네오위즈는 '쏘구피구'의 오픈베타를 기념해 금일(12일)부터 내년 2월1일까지 신규 캐릭터를 생성하거나, 튜토리얼 모드를 플레이한 유저에게 게임머니를 100% 지급하며, 네오위즈 PC방에서 플레이한 게이머에게는 2배의 게임머니를 지급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