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쏘구피구' 오픈 베타 테스트 돌입

네오위즈(대표 나성균, 박진환)는 자사의 게임포털 피망(www.pmang.com)에서 서비스하는 피구 온라인 게임 '쏘구피구'의 오픈 베타 테스트를 12일 오후 2시부터 실시한다.

'쏘구피구'는 모두에게 친숙한 스포츠 피구를 화사한 파스텔 색상의 피구 코트와 귀여운 캐릭터들의 파워풀한 몸짓으로 구현해낸 온라인 피구 게임.

특히 '피구왕 통키'로 대변되는 어린 시절의 추억 속에서 상대방을 맞히고 피하는 피구의 재미와 전략적인 팀플레이를 사실적으로 그려낸 대전형 스포츠 게임으로 평가 받고 있다.

이번에 오픈 베타 테스트를 시작하는 '쏘구피구'는 승패에 따라 다양한 전적을 볼 수 있는 상대 랭킹 적용, 다양해진 스킬 시스템, 성장 시스템 강화 등 게임시스템의 변화를 엿볼 수 있다.

또한 클로즈 베타 테스트 기간 동안 귀여운 몸짓과 깜찍한 말투로 많은 게이머들의 사랑을 독차지한 레이와 티나에 이어 신규 캐릭터 메튜가 추가됐다. 메튜는 큰 키와 스마트한 얼굴을 가진 남성 캐릭터로 파워풀한 각종 스킬과 강력한 필살기를 사용, 서비스 오픈을 맞이한 '쏘구피구'에 신바람을 일으킬 전망이다.

또한 숨막히는 피구열전이 펼쳐지는 신규 코트도 공개된다. 마치 꿈에서 나올듯한 동화 같은 그곳, 마수리 광장과 부락키의 창고가 추가되어 총 6곳의 코트 중 원하는 곳에서 플레이 할 수 있게 됐다. 더불어 승부를 한방에 결정 지어주는 필살기가 새롭게 추가되어 게임이 보다 흥미진진해질 전망이다.

한편, 오픈 베타 테스트를 맞이해 풍성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우선 12월12일부터 내년 2월 1일까지 신규 캐릭터를 생성하거나, 튜토리얼 모드를 플레이한 게이머에게 게임머니를 100% 지급하고, 네오위즈 PC방에서 플레이한 게이머에게는 2배의 게임머니를 지급한다. 또한 1월2일까지 50판 이상 플레이를 한 게이머에게는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네오위즈의 김동화 사업부장은 "'쏘구피구'는 축구와 야구 등 특정 소재로 한정되어 있는 온라인 스포츠 게임 다변화를 위한 새로운 시도이다"며 "많은 게이머들이 '쏘구피구'를 플레이하며 즐거움과 재미를 느낄 수 있게 지속적인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쏘구피구' 공식 홈페이지(www.pm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