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의 서버를 가리는 '군주 온라인' 서버대전 개최

엔도어즈(대표 조성원)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 중인 경제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군주온라인'에서 서버간 전쟁 'Goonzu Wars'의 제3차 토너먼트 정식리그를 12일부터 23일까지 실시한다.

본선 경기에 앞서 지난 5일부터 6일간 진행된 예선전을 통해 6개의 서버가 본선 진출권을 획득해, 2차 서버리그에서 1, 2위를 차지해 자동 진출 자격이 주어진 '단종'과 '예종' 서버를 포함한 총 8개의 서버가 4강 자리를 놓고 12일 동안 치열한 전투를 벌이게 된다.

서버전쟁 'Goonzu Wars'는 Away서버가 Home서버로 이동하여 방어팀의 수비를 뚫고 경복궁으로 진격해 경복궁 안에 대기 중인 Home서버의 군주와 6조 판서를 쓰러뜨리면 승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상위, 하위 서버간의 공정한 대결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2차 리그와 예선전의 승리포인트 및 킬포인트를 기준으로 조편성이 이루어진 만큼 세력이 비슷한 서버간의 치열한 경기가 예상된다.

대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군주온라인' 홈페이지(www.goonzu.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