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뮤 온라인' 'SUN' 크리스마스 이벤트 동시 진행

웹젠(대표 김남주)은 오는 19일부터 내년 1월3일까지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뮤 온라인'과 'SUN'에서 크리스마스 시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먼저 '뮤 온라인'에서는 게임 속 마을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새 단장을 하고 몬스터 사냥을 통해 성탄 아이템을 주는 '투게더 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각종 게임 아이템은 물론 산타 소녀로 변신할 수 있는 특수 변신 반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스크린 샷이나 실제 사진을 게임 홈페이지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외식상품권도 지급될 예정이다.

'SUN'은 크리스마스 특별 미션, '마리엔펠데의 선물'이 추가된다. 게임 내 마을에 장식된 크리스마스트리를 통해 크리스마스 미션을 받은 후 이를 완료하면 다양한 이벤트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총 15회 이내로 반복할 수 있어 누구나 쉽게 원하는 이벤트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특징이 있다.

웹젠의 김영환 뮤사업부장은 "다사다난한 한 해였던 만큼 올 연말 게임 속에서 더 많은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특별한 시즌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겨울방학을 맞아 보다 많은 고객들이 참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