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르, '메틴' 첫 유저간담회 오는 16일 개최
이미르엔터테인먼트(대표 이대영)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메틴(www.metin.co.kr)'의 유저간담회를 오는 12월16일 개최한다.
이미르엔터테인먼트는 올해 1월부터 평생 무료 서비스를 진행한 '메틴'의 평생 무료 1주년을 앞두고 게이머들의 생생한 소리를 듣기 위해 유저간담회를 준비했다. '메틴' 유저간담회는 12월16일 토요일 오후 4시부터 세븐스프링스 홍대점에서 진행한다.
간담회 자리에서는 준비 중인 신규 맵과 캐릭터 등 업데이트 내용을 간략하게 소개하고 개발자와 직접 대화를 나누는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다.
참여한 게이머에게는 메틴 티셔츠와 2007 캘린더, 게임 아이템 등 다양한 상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할 예정이다.
이미르엔터테인먼트의 한 관계자는 "많은 게이머들이 즐기고 있지만 게이머들을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기는 쉽지 않았다"면서 "이번 오프라인 간담회를 통해 게이머들의 의견을 수렴하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메틴'은 12월18일까지 홈페이지(www.metin.co.kr)에서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에 로그인 해 30일 간 출석체크를 꾸준히 한 게이머 90여 명을 추첨해 아이리버 전자사전, 뉴 아이팟, 삼성 USB와 게임 아이템을 상품으로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메틴' 홈페이지(www.meti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