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의 44, 45번째 아덴 왕국 이름을 지어주세요
44번째와 45번째의 아덴 왕국이 드디어 모습을 드러낸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www.ncsoft.com)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리니지'에서 두 개의 신서버 오픈 일시를 12월28일로 확정해 발표하고, 12월13일부터 20일까지 해당 서버들의 이름을 공모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지난 2005년 1월, 43번째 서버 '라스타바드'가 탄생한 이래 약 2년 만에 선보이는 신서버에 관하여 엔씨소프트의 한 관계자는 "그 동안 지속적으로 요청되어 온 고객들의 신서버 개설 기대에 부응하고 신규 고객 유입 등 '리니지' 월드에 신선한 바람을 불어넣기 위해 계획되었다"라며 "신서버 오픈을 축하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신서버 오픈과 관련한 첫 번째 이벤트인 '서버 이름 공모전'은 '리니지'를 즐기는 게이머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리니지' 홈페이지에서 새로운 서버이름 및 이유 등을 응모하면 된다. 입상자는 12월26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하며 당선작 2편에는 '리니지' 3개월 무료이용권과 네비게이션이 증정된다. 이 밖에 우수작 5편과 아차상 10편, 참가상 등에도 리니지 USB, 달력 등 다양한 선물이 수여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리니지' 홈페이지(www.lineag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