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앤테일즈', 미리 만나는 크리스마스 즐기세요
그라비티(대표 류일영)는 엔도어즈(대표 조성원)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타임앤테일즈'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광장 오픈 등 업데이트와 3가지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도입되는 '타임앤테일즈' 광장은 시나리오에 상관없이 모든 게이머들이 함께 모일 수 있는 새로운 공간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꾸며졌다. 광장 오픈에 따라 기존의 정박사연구실은 없어지며, 광장에는 정박사와 케이, 엘코몰, 각종 NPC, 이벤트 별곰 등이 위치해 각종 편의시설과 이벤트가 제공된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에는 용병 그레이드 시스템이 추가된다. 기존 용병의 전투 능력을 더욱 강화시키는 용병 그레이드는 해당 용병의 소환카드를 통해 용병관리자인 람부탄에게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으며, 업그레이드된 용병은 등급별로 능력치 상승과 고유의 패시브 스킬 능력을 가지게 된다.
13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크리스마스 이벤트에서는 먼저 '크리스마스 접속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내에 접속하면 추첨을 통해 디지털카메라, 문화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20일부터는 모든 게이머들에게 루돌프 머리띠를 지급할 예정이다.
두 번째 이벤트 '눈사람을 잡아라!'는 마을에 나타나는 눈사람 몬스터를 처치하면 크리스마스사탕(마력회복 1225), 산타망토 15일 권, 무색세공석, 용병댄스교본 등 특정 아이템을 무작위로 얻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크리스마스 패키지 구입 이벤트'는 영구 아이템인 산타복과 산타모자, 자동치료부적(30일) 등으로 구성된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구입하면 영화예매권, 타임캐시 쿠폰 등을 보너스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이다.
'타임앤테일즈'의 마케팅 담당자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그래픽 이미지를 변경하고, 크리스마스 아이템을 추가 제작하는 등 '타임앤테일즈'에 오면 미리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며, "특히 이번 크리스마스 마케팅은 시각적인 효과뿐만 아니라 게임 내 활용도도 높아 많은 게이머들이 만족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