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2', 오는 16일 첫 번째 유저 간담회 개최
예당온라인(대표 김남철)은 마상소프트(대표 강삼석)가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슈팅 온라인 게임 '스카2: 에어리얼 스트라이크(이하 스카2)'의 신규 맵을 업데이트하고, 오는 16일 유저 간담회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맵은 중간 레벨 지역의 맵으로, 스카2의 배경이 되는 필론 행성의 가장 큰 산맥인 아리야 산맥의 중층부가 공개된다. 이 맵은 저레벨 게이머가 고레벨 게이머로 성장을 도와줄 수 있어서 중간 레벨 게이머들에게 인기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아직은 업데이트 되지 않았지만, 앞으로 이 산맥의 상층부가 업데이트가 되게 되면 세력과 세력이 충돌하기 때문에 이 지역도 전장의 소용돌이가 휘몰아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16일 테크노마트 32층 게임산업개발원 대회의실에서 '스카2'의 전체 8개 세력 지도자들로 선발된 게이머들과 간담회를 실시하고, 이벤트 보상 차원에서 여단(길드) 모임비용은 지원할 예정이다. '스카2' 오픈 이후 첫 번째 유저 간담회인 만큼 유저들의 많은 이야기를 듣고 향후 개발에 충분히 고려하여 반영할 예정이다.
유저간담회와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카2' 공식 홈페이지(www.spacecowboy.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