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 새로운 동화나라 '프레티온' 업데이트
넥슨(대표 권준모,www.nexon.com)은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레이싱 온라인 게임 '카트라이더(kart.nexon.com)'의 신규 테마 '동화나라 프레티온(Fairyland 'Pretion')을 업데이트 했다고 14일 밝혔다.
신규테마 '동화나라 프레티온'은 게임 캐릭터들이 신비한 차원의 문을 통해 새롭게 발견한 세상으로 설정, 갖가지 동화 요소를 게임 내 반영하는 한편 알록달록한 색감으로 기존 테마와의 차별화를 추구했다.
무엇보다 이번 신규 테마 업데이트는 신규 캐릭터와 카트 바디, 트랙 3종 및 각종 아이템 등 대단위 콘텐츠가 추가되었다는 점에서 기존 테마에 비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게이머 편의를 위한 UI 개선, 풍성한 재미를 위해 강화된 신규 퀘스트 및 PC방 프리미엄 서비스 등이 총체적으로 이뤄졌다.
넥슨의 최병량 팀장은 "이번 신규 테마 업데이트는 기존 게임 내용에 새로운 세상을 추가한다는 점에서 오랜 기간 꼼꼼히 진행된 결과물"이라며, "올 겨울 '카트라이더'의 새로운 재미를 많은 분들이 함께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넥슨은 이번 신규 테마 업데이트를 위해 지난 7일부터 티저 형식으로 일부 콘텐츠를 사전에 공개해왔으며, '카트라이더'의 새 얼굴 '카트걸'이 직접 등장하는 특별 영상을 제작해 게임포털 '넥슨'을 통해 공개하기도 했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카트라이더' 홈페이지(kart.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