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로너츠', 게이머들의 기발한 상상을 기다립니다

제이씨엔터테인먼트(대표 김양신)는 자사가 개발 중인 슈팅 온라인 게임 '에어로너츠(www.aeronauts.co.kr)'의 '상상예찬' 이벤트를 12월14일부터 2007년 1월3일까지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상상예찬' 이벤트는 단지 일회성 이벤트의 성격을 벗어나 얼리어답터의 상상력을 '에어로너츠'의 개발에 적극 반영한다는 계획이다. 많은 개발자가 꿈꿔왔지만 구현하지 못한 게이머간의 공중 비행 대전의 스피디 하고 짜릿함을 직접 상상하고 실현해 온 개발진의 아이디어에 게이머의 상상력이 더해지는 것이다.

이벤트 기간을 통해 게이머들은 '에어로너츠'에 바라는 어떤 것이든, 기체 디자인에 대한 상상, 공격 무기 또는 각종 아이템에 대한 상상, 맵과 미션에 대한 상상 등 자유롭게 티저 사이트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게재하면 된다. 심사는 공정하고 공평하게 진행하기 위해 같은 게이머간의 평가 점수와 '에어로너츠' 개발실의 평가 점수를 합산하여 수상자를 선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최종 수상자들에게는 5대의 한정판 핸드메이드 전투기 피규어가 상품으로 제공되며, 특히 이 중 1대는 스페셜 버전으로 희소가치 측면에서도 기대를 모으게 한다. 더불어 내년 상반기 예정된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무조건 입장 시켜주는 초대권을 단 20명에게만 미리 제공한다.

제이씨엔터테인먼트의 박원정 실장은 "온라인 게임의 항공혁명이라고도 표현할 수 있는 새로운 게임 '에어로너츠'의 자유롭고 기발한 상상력을 고객과 함께 나누고 발전시켜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에어로너츠' 홈페이지(www.aeronaut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