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아이, 네트워크 게임 '쟁온라인' 및 '라이온' 공개
모아이(대표 장준화,www.moaitech.com)는 SK텔레콤을 통해 모바일 게임 '라이온 액션베틀'(라이온스토리 네트워크버젼)과 '쟁온라인'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라이온 액션베틀'은 지난 11월24일부터 12월13일까지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진행했고 오는 29일부터 오픈 베타 테스트를 진행한다. 이미 스탠드얼론 게임으로 SK텔레콤에서 서비스 되고 있으며, SK텔레콤에서 개발한 네트워크게임 전용 플랫폼 'Playnet'을 기반으로 네트워크 버젼으로 제작되었다.
또한, 이미 회사 자체에서 선발한 베타 테스터 200명을 대상으로 테스트를 마친 모바일 MMORPG '쟁온라인'은 12월15일부터 12월29일까지 2주간 SK텔레콤 GXG.COM을 통해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진행하며, 테스터를 신청한 게이머들은 게임을 다운받고 무료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후 오픈 베타 테스트를 거쳐 내년 1월 중 상용화를 할 계획이다.
이미 2년여 간의 개발기간과 자체 테스트로 일정 부분의 검증을 마친 '쟁온라인'은 게이머들과 소통할 수 있는 전용 홈페이지(www.zengonline.com)를 제작 중이며, 게이머들의 관심을 끌만한 대대적인 마케팅을 준비 중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