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머들의 정성이 불우 어린이들에게 희망을
난치병을 앓고 있는 어린이들의 소원성취를 통하여 삶의 희망과 용기 그리고 기쁨을 전하는 한국 메이크어위시(Make-A-Wish)재단(이사장 황우진)은 제2회 소원 별 캠페인을 시작하며 지나 12월12일 재단 회의실에서 푸르덴셜생명보험, 대상, 엠파스, 판도라TV, 컴투스와 함께 후원 협약을 체결하였으며 한류스타 영화배우 권상우를 재단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난치병 어린이들의 소원성취 기금 마련과 자원봉사자를 모집하기 위한 본 캠페인은 엠파스에서 '소원 별' 메일을 사용할 때 마다 푸르덴셜생명보험과 함께 한 통에 10원의 소원성취 기금이 적립되며 100만 통이 모일 때 마다 100만원의 소원성취 기금이 추가로 조성된다. 대상에서는 오는 12월22일 신설동 본사에서 전 임직원들과 계열사들이 함께 참여하는 자선바자회를 개최할 예정이며 동영상 포털 1위인 판도라 TV에서는 자사 회원들을 대상으로 '기차가 된 올리', '민우 아빠의 편지' 등 소원성취 관련 감동적인 영상을 서비스 하며, 회원들이 모아주는 큐피, 캐시 전액 그리고 MO 서비스의 10% 를 모아 후원기금을 마련할 예정이다. 또한 모바일 게임기업 컴투스에서는 '별'을 모으며 즐기는 자사의 인기 게임 '미니게임천국2'의 150만 회원들의 정성 어린 '별' 기증을 받아 소원성취 기금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이 날 협약식에는 대입 수능고사를 끝낸 재단의 192번째 소원성취 아동이었던 한은애 양이 재단 위시키드를 대표로 참석해 각 후원사 들과 권상우 홍보대사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다. 권상우 홍보대사는 "힘든 투병생활을 하며 올해에 수능까지 치른 한은애양이 자랑스럽고 꼭 병과 싸워 이겨 자신의 꿈을 이룬 모습을 보여달라"는 부탁과 함께 목도리와 모자 그리고 장갑을 선물했다.
권상우씨는 지난 2004년 4월 백혈병에 걸린 한 어린이의 소원을 이루어주기 위해 병 문안을 하며 우리 재단과 인연을 맺은 후 일본 Make-A-Wish 재단과 함께 난치병 어린이들을 위한 후원행사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해 왔다. 2006년 12월부터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의 공식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될 권상우씨는 앞으로 아이들을 만나는 행사는 물론 기금 마련 행사에도 적극 참여할 예정이다.
내년 2월까지 다양한 이벤트로 진행되는 본 캠페인에 참여를 원하시는 분들은 홈페이지(www.wish.or.kr)로 접속하면 누구나 후원자와 자원봉사자로 참여할 수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