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주온라인', 크리스마스 즐길 수 있는 연말 이벤트 실시
엔도어즈(대표 조성원)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고 있는 경제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군주온라인'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우선 '군주온라인'의 영원한 마스코트인 산타구리댁이 게이머들에게 다양한 선물을 지급하는 '산타구리댁을 잡아라~!' 이벤트가 12월31일까지 진행된다. 산타구리댁은 매 시 50분마다 전체 마을 중 3개의 마을에서 랜덤하게 출현하며, 산타복과 산타모, 루돌프 등 다양한 선물이 들어있는 '산타양말'을 지급한다.
배경음악 또한 크리스마스 시즌에 어울리는 경쾌한 캐롤송으로 변경되며, 던전에 산타모를 쓴 다양한 몬스터들이 추가되어 보는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크리스마스에 빠질 수 없는 크리스마스트리가 많은 게이머들이 관람할 수 있는 경복궁 및 야외지역에 설치되며, 각각의 마을에서도 마을 자본금으로 마을광장에 크리스마스트리를 설치 할 수 있다.
엔도어즈의 이건 기획팀장은 "'군주 온라인'과 함께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업데이트에 이어 추가적으로 진행 될 신년 이벤트도 많은 관심과 호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군주온라인' 홈페이지(www.goonzu.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