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 파란닷컴에서 크리스마스를 미리 만나세요
KTH(대표 송영한)은 자사의 게임포털 파란게임에서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각 게임별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먼저, 'X&B온라인'에서는 지난 12월13일부터 오는 27일까지 15일간 게임 내에 접속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느끼게 하고 게임 내에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루돌프 고글과 산타모자를 매일 20개씩 지급하고 있다. 또한, 후방을 공격하는 아이템은 크리스마스트리로, 전방을 공격하는 아이템은 종으로 바뀌게 되며, 체인저를 사용하면 도둑 대신 산타클로스가 등장해 아이템을 가져가는 등 여러 부분에서 크리스마스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야구 온라인 게임 '마구마구'에서는 지난 12월14일부터 23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 크리스마스 소원을 빌면 매일 5명을 추첨해 3만 거니를 지급하며, 오는 12월24일과 25일에는 게임에 접속해 크리스마스 메시지로 방제목을 바꾸면 추첨을 통해 PSP와 문화상품권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거상'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일정 댓글 이상이 되면 다양한 액세서리를 붙일 수 있는 크리스마스트리를 제공하며, '피싱온'에서는 지난 12월13일부터 오는 27일까지 루돌프 코, 루돌프 튜브, 산타 모자 등 크리스마스 의상을 낚아 착용할 수 있다.
'코그 온라인'에서는 12월18일부터 내년 1월12일까지 게임에 신규 가입 후 스킬등급을 달성해 스크린샷을 등록하면 해당 스킬등급에 해당하는 게임머니와 함선개조 세트 및 크리스마스 수호자 타이틀 등을 증정하는 '야호! 겨울방학' 이벤트를 진행하며, '젠온라인'에서는 12월14일부터 크리스마스 몬스터를 사냥하면 트리모자, 산타모자, 산타수염, 산타의 선물보따리, 산타복장등으로 교환 받을 수 있다.
게임의 재미와 다양한 이벤트로 크리스마스의 기분을 물씬 느낄 수 있는 파란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game.para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