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코리아, PSP용 전쟁 게임 '메달오브아너' 최신작 출시
EA코리아(대표 한수정)는 PC용으로 출시된 2차 세계 대전 FPS 게임 '메달오브아너' 시리즈의 주인공이 총 출동하는 '메달오브아너 히어로즈'를 오는 12월20일 PSP용으로 국내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메달오브아너 히어로즈'는 2차 세계 대전을 지휘하는 연합군 야전 사령관이 되어 전장을 직접 지휘하는 FPS 게임으로 PSP의 특성에 맞게 디자인 된 스토리 라인과 전용 게임 아이템이 특징이다.
특히 다수의 적이 한꺼번에 등장해도 프레임의 저하가 전혀 없도록 PSP의 성능을 최대한 이끌어 낸 실감나는 그래픽과 짧은 시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스커미시(Skirmish) 모드, 미션을 클리어하며 다양한 성취감을 맛볼 수 있는 캠페인 모드 및 애드혹(Ad-Hoc)으로 최대 8인까지 동시에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멀티 플레이 모드 등 다양한 플레이 모드가 지원된다.
이중 캠페인 모드는 전쟁의 분위기를 한껏 돋우는 실사 동영상이 수록되어 있으며 각 국가의 지역별로 주어진 미션을 하나씩 클리어 할 때마다 새로운 미션이 추가되고 한 국가의 모든 미션을 클리어하면 새로운 국가의 미션을 진행해야 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또한 캠페인 모드에서는 '메달오브아너 프론트라인'의 지미 패터슨(Jimmy Patterson) 중위, '메달오브아너 얼라이드 어썰트 브레이크 쓰루'에서 등장했던 존 베이커(John Baker) 하사관, '메달오브아너 유러피언 어썰트'의 윌리엄 홀트(William Holt) 중위 등이 등장한다.
PSP용으로 12월20일 발매되는 '메달오브아너 히어로즈'의 권장 소비자 가격은 38,000원이이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EA홈페이지(www.e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