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이지천', 신규 서버 2개로 신규 게이머들 맞을 준비
KTH(대표 송영한)는 기가스소프트(대표 홍창우)가 개발하고 파란(www.paran.com)에서 서비스하는
무협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십이지천'이 오는 15일 오후 7시를 기해 신규서버인 '화룡소천(火龍燒天)'과 '무극정천(武極征天)'를 오픈한다.
이번 신규 서버의 추가는 파란게임으로 서비스 이전 이후 신규 게이머의 지속적인 유입으로 말미암아 신서버 오픈에 대한 게이머들의 지속적인 요구에 부응하고, 기존 서버를 즐기는 게이머들에게 보다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이뤄졌다.
KTH 게임사업본부 퍼블리싱팀 박정환 과장은 "서비스 이전과 겨울방학 등 시기적 요인으로 말미암아 신규 게이머가 지속적으로 증가해 신서버 오픈에 대해 게이머들의 지속적인 요구가 있었다"며, "신서버 오픈을 통해 보다 많은 게이머들이 '십이지천'의 재미를 즐길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십이지천'은 신서버 오픈을 기념해 오는 1월14일까지 한 달간 신서버에서 랭킹 1위를 차지한 게이머 2명에게 중국 여행을 보내주는 '화룡소천, 무극정천을 접수하라!' 이벤트와 신규회원 가입시 추천제를 활용하면 최대 11,300캐쉬를 증정하는 '추천 이벤트'도 진행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십이지천' 공식 홈페이지(12sky.para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