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루브파티', 휠라코리아와 업무 제휴 체결

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댄스 온라인 게임 '그루브파티(www.grooveparty.co.kr)'와 스포츠 브랜드 휠라코리아(대표 윤윤수)가 한빛소프트 본사에서 이 달 18일 업무 제휴식을 가졌다고 금일(18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그루브파티'는 게임 내 아이템 샵에 휠라 브랜드 코너를 마련하고 스타일리쉬한 의류용품들을 선보인다. 특히 인기그룹 빅뱅이 광고하는 휠라의 신규 상품도 게임 속에서 만나볼 수 있어, 게이머들은 스트릿 댄스 게임과 어울리는 휠라 아이템으로 자신만의 캐릭터를 꾸미는 재미를 맛보게 되었다. 앞으로도 '그루브파티'와 휠라코리아는 비보이와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게이머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제휴식은 한빛소프트의 김성겸 상무와 휠라코리아의 민세중 부서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그루브파티'의 게임 시연과 함께 앞으로 적극적인 협력 활동을 펼치자는 데에 합의했다.

한빛소프트는 '그루브파티'의 개성 있는 이미지와 어울리는 휠라코리아와의 제휴를 통해 많은 게이머들이 선호할만한 아이템을 선보이고, 돈독한 파트너십을 통해 상호간의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한편, '그루브파티'는 오픈 베타 테스트를 앞두고 새롭게 단장한 홈페이지를 공개한 가운데 업데이트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