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신전생 페르소나 3', 완벽 한글화로 오는 21일 국내 발매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윤여을, 이하 SCEK)는 일본의 유명 게임개발사 아틀라스(ATLUS CO., LTD.)의 인기 롤플레잉 게임 '여신전생' 시리즈의 최신작 '여신전생 페르소나 3'를 완벽 한글화(자막)하여 오는 12월21일 정식 발매한다.
'여신전생 페르소나 3'는 밝고 즐거운 학교생활을 무대로 인간의 정신을 먹고 사는 존재 '쉐도'와의 싸움을 그린 롤플레잉 게임으로서, 기존의 캐릭터 디자인을 보다 매력적이면서도 대중적으로 재창조하였으며 페르소나(악마)의 소환&합체 등 기존 시리즈의 장점은 그대로 살리면서 새로운 요소를 다수 도입하여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여신전생 페르소나 3'의 모태가 되는 '여신전생' 시리즈는 한국에서 2003년 8월 '진 여신전생 3 녹턴', 2004년 7월 '진 여신전생 3 녹턴 매니악스'가 각각 발매되어 인기를 끈 바 있으며, 이번에 발매할 '여신전생 페르소나 3'는 타인과의 유대를 통해 '커뮤니티'를 형성하고 그에 따라 주인공의 페르소나를 더욱 강력하게 성장시키는 독특한 '커뮤니티 시스템'을 탑재하여 짜임새 있는 스토리를 만끽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SCEK는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 '여신전생 페르소나 3'의 발매를 준비하면서, 국내 게이머들의 편의를 위해 자막 한글화를 완벽하게 마쳤다. 또한 이를 기념해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CD를 PS2 더블 케이스에 동봉하여 발매키로 했다. (가격은 일반판과 동일한 48,000원, 초회 한정)
'페르소나 3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은 프로듀서가 직접 참여한 기타 연주곡 'Blues in Velvet Room'을 포함하여 총 30곡의 주옥 같은 오리지널 곡을 담고 있어 페르소나 시리즈를 좋아하는 게이머들에게 높은 소장 가치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