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이모', 오즈빌에서 나만의 하우스를 꾸며보자
넥슨(대표 권준모,www.nexon.com)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탑픽에서 개발한 슈팅 온라인 게임 '나나이모(nanaimo.nexon.com)'에 오는 12월21일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 할 예정이라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 될 콘텐츠의 핵심은 '나나이모 하우스'다. '나나이모 하우스'란 '나나이모'를 즐기는 게이머라면 누구나 게임 내 가상 공간에 자신의 집을 소유할 수 있도록 해주는 시스템을 지칭한다. 21일부터 '나나이모'에서는 게임 내 집단 거주지역인 '오즈빌'에 자신의 집을 가지게 되고, 인테리어 샵에서 구입한 소품들을 가지고 자신의 집을 개성 있게 꾸밀 수 있다.
또한 '나나이모 하우스'는 단순히 집을 꾸미는 수준에서 벗어나, 다양한 기능을 수행하는 공간으로 작용한다. 기본적으로 '나나이모 하우스'는 던전에서의 비행 슈팅으로 소모된 HP(체력)와 MP(마력 or 마나)를 회복시켜주는 기능뿐만 아니라, 다른 게이머의 집을 방문해 집주인의 인기도를 올려줄 수 있는 '추천 포인트' 기능과 커뮤니티 활성화를 도모할 수 있는 '방명록' 기능 등이 지원된다.
한편, '나나이모' 내 자신의 집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여타 게이머들의 방문을 유도하고 싶은 게이머라면 다음달에 추가될 '부동산' 관련 콘텐츠를 이용하면 된다. 내년 1월부터 '나나이모'에서는 자신이 원하는 마을의 집터를 구매하고, 해당 집터로 이사할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시스템이 도입될 예정이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는 21일 '나나이모' 게임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