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오공, 해피 크리스마스는 '컴온베이비'와 함께
손오공(대표 최신규)은 엑스포테이토(대표 이상헌)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캐주얼 레이싱 온라인 게임 '컴온베이비'가 크리스마스와 1주년을 맞이해 금일(20일)부터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실시되는 '해피 크리스마스 이벤트'에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축제 분위기를 한껏 낼 수 있는 크리스마스 아이템이 대거 등장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이머들은 '산타 수염' '루돌프 모자'를 직접 착용하거나 선물 할 수 있으며, 착용 시 5%~10%의 콘 추가 옵션으로 더 많은 콘을 획득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컴온베이비'가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해 '컴베 첫돌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컴온베이비' 오픈 1주년을 맞이해 첫돌을 맞은 베이비들의 돌잡이 아이템을 선택하고 축하 메시지를 남긴 모든 게이머들에게 1,000콘(사이버 머니)을 제공하며, 가장 많이 선택된 돌잡이 아이템을 선정한 모든 분께도 1,000콘씩 지급한다.
이외에도 오랜만에 방문한 게이머들에게는 새롭게 출시된 '루돌프 카트' 15일 이용권을 제공하며, 이벤트 기간 중 플레이타임 10시간이 넘는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컴온베이비' 최고 인기 달리미인 '원더콩과 미도리안'을 선물로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1주년을 맞이해 새롭게 오픈되는 신규맵 '아이스 다운힐'과 '거꾸로 하와이안돌핀비치'에서 플레이를 하면 플레이 횟수에 따라 차등해서 '컴온베이비' 콘을 일괄 지급해 준다.
손오공의 한 관계자는 "크리스마스와 '컴온베이비' 1주년을 맞이해 축제의 분위기를 마음껏 느낄 수 있는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더욱 노력하고 발전하는 '컴온베이비'가 되겠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컴온베이비' 홈페이지(www.comeonbab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