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넷, 연말 맞아 게이머들 위한 특별한 송년회 개최
PC방 프랜차이즈 유니넷은 고객 감사 및 송년을 맞아 특별한 송년회 모임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모임은 건전하고 색다른 송년모임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유니넷 스타일 테마여행'이란 주제로 12월24일 오후8시30분부터 약 2시간가량 대학로 동숭무대 소극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전체 응모자 중 당첨이 된 고객들은 8시에 입장하여 8시30분부터는 재미있는 연극을 1시간 가량 관람하고, 특별히 9시30분부터 미리 선정된 1쌍의 커플이 공개 프러포즈를 하는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예정이다.
순서 중 공개 프러포즈는 50쌍 중 미리 선정된 한 쌍의 커플이 남자가 여자 몰래 준비하여 연극이 끝난 후인 오후 9시30분에 프러포즈 하는 것인데, 유니넷측은 응모자가 예상 했던 것보다 훨씬 많이 몰려 추첨에 많은 어려움을 겪었다고 밝혔다.
공개 프러포즈를 한 커플에게는 케이크 커팅과 와인을 제공해 주며 그들만의 알콩달콩한 사랑방정식에 대해 인터뷰도 할 예정이다. 또한 공개 프러포즈에 선정되지 않았어도 유니넷측은 연극관람 도중 앞줄의 커플들을 무대로 불러 프렌치키스 타임을 가져 가장 찐하게 실시한 커플에게 줄 선물도 준비 되어 있으니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연극의 제목은 '그때, 그 크리스마스의 추억'이며 응모조건은 연인사이/연인동반 입장이어야만 한다. 응모는 12월1일부터 12월20일까지이며 당첨자는 12월21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유니넷의 한 관계자는 "송년회 이벤트가 이렇게 반응이 좋을 줄은 몰랐다며 매년 이런 기회를 마련할 생각"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