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통부, 2006년 4/4분기 디지털콘텐츠대상 수상작 발표

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한국소프트웨어진흥원, 매일경제신문사, SK 텔레콤, KT프리텔, 한국교육방송공사, 한국데이터베이스진흥센터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2006년 4분기 디지털콘텐츠대상' 시상식이 오는 12월26일 오전 10시30분 정보통신부 14층 대회의실에서 열린다.

2006년 '4분기 디지털콘텐츠대상'의 분야별 대상 수상작에는 디지털영상 분야 - 부즈의 '뿌까' 교육용 콘텐츠 분야 - 국제영어교육연구소의 '베플리' 온라인 게임 분야 - 제이투엠소프트의 '레이시티' 모바일 콘텐츠 분야 - 넥슨모바일의 '서울타이쿤2' 웹정보 콘텐츠 분야 - 세티즌의 '모바일리뷰'가 선정되었으며, 차세대콘텐츠 분야는 수상작이 선정되지 않았다.

선정기준은 제품의 우수성, 해외 경쟁력, 기술의 우수성, 사업수행 능력 등에 중점을 두고 1차 및 2차 심사를 거쳐 분야별 대상을 선정했다.

이번에 수상한 업체들에게는 해외수출 지원 사업, 언론홍보 및 지하철 동영상 광고 등의 마케팅 지원과 한국소프트웨어진흥원이 추진하는 각종 사업 참여 시 우대, 2007년 해외 전문 교육 지원, 연말 종합대상 수상 자격 부여 등의 특전이 주어진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