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FK, '이디스 메모리즈' 한글화 통해 오는 2007년 발매

사이버프론트코리아(대표 구창식, 이하 CFK)는 일본 아이디어팩토리에서 개발한 PSP용 시뮬레이션 롤플레잉 게임 '이디스 메모리즈 ~신천마계 GOCⅤ~(이하 이디스 메모리즈)'를 한글화해 오는 2007년 2월 중 출시할 예정이라고 22일 밝혔다.

'이디스 메모리즈'는 롤플레잉 게임 전문 개발사인 아이디어팩토리를 대표하는 '네버랜드' 시리즈 최신작이자, 시리즈 최고의 완성도와 판매량을 자랑하는 PS2용 '신천마계 제네레이션 오브 카오스Ⅴ'를 PSP용으로 이식하면서 다양한 추가요소를 더한 작품이다.

이전 '네버랜드' 시리즈와는 다른 '신세계 이디스 섬'을 무대로 기존 작품과 차별화 된 새로운 이야기를 전개해 나가며, 지하세계, 지상세계, 천공세계로 나뉘는 방대한 세계관 및 시나리오가 최대 특징이다.

한편, 일본에서 활동하고 있는 한국인 성우인 박로미씨가 게임의 주인공인 '쿠온(久遠)'의 목소리를 맡고 있으며, 이 밖에도 오오츠카 아키오(大塚 明夫), 이시다 아키라(石田 彰), 토요구치 메구미(豊口めぐみ) 등 국내에도 많은 팬을 보유하고 인기 성우가 다수 등장해 열연을 펼치는 것이 특징이다.

사이버프론트코리아의 게임사업을 총괄하는 구창식 대표는 "'네버랜드' 시리즈 한글화 프로젝트의 서막을 알린 작품으로 올해 초에 발매해 국내 PSP 게이머들에게 높은 인기를 모은 바 있는 '신천마계 ~GOCⅣ 어나더 사이드~'이후, 약 1년여 만에 후속작인 '이디스 메모리즈'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이번 작품은 전작에서 지적되었던 로딩 문제나, 불 친절한 인터페이스 부분이 확실히 개선되었고 무엇보다 시리즈 최고의 완성도를 자랑하는 작품인 만큼, 더욱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이디스 메모리즈'는 12월22일 현재 한글화 작업이 완료되었으며, 근일 중 한글 스크린 샷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