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만화 '마린블루스' 이제는 KTF에서 즐긴다
세중나모의 모바일 게임 전문 퍼블리셔 해피모바일(Happy Mobile)은 액션 아케이드 모바일 게임 '마린블루스'를 오늘 KTF에 출시했다.
'마린블루스'는 동명의 인기 온라인 카툰을 원작으로 한 것으로, 미래시티에스(대표 전성홍)가 개발하고 해피모바일이 퍼블리싱 하는 게임이다.
'마린블루스'의 인기 캐릭터 성게군이 플레이 캐릭터로 등장하는 이 게임은, 깜찍한 게임 이미지와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액션 아케이드 장르로 사용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세중나모는 '마린블루스'의 KTF 출시를 기념하여 '선물 대잔치' 이벤트를 마련했다. 1월3일부터 17일까지 보름간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KTF나 SK텔레콤에서 모두 참여할 수 있으며, '마린블루스' 게임을 다운로드 받고 게임 내 이벤트에 등록하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하여 최신형 닌텐도 Will 10대와 NDSL 5대가 증정되며, 매일 10명을 추첨하여 '마린블루스' 팬시상품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당첨자는 24일 '마린블루스' 공식 홈페이지(marine.happymobile.co.kr)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명예의 전당'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1월3일부터 2월2일까지 1개월 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SK텔레콤이나 KTF를 통해 게임을 플레이 한 후 랭킹을 등록한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당첨자는 2월9일 마린블루스 홈페이지에서 발표되며, 총 23명의 당첨자에게 Xbox360와 닌텐도 NDSL, 전자문화상품권 1만원 권의 경품이 증정된다.
'마린블루스'의 다운로드 가격은 2,500원이며 'KTF MAGICN>게임>슈팅/액션/아케이드>아케이드 게임>마린블루스' 혹은 '6266 + MAGICN > 마린블루스'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마린블루스' 홈페이지(marine.happymobil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