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션', 베이직하우스와 제휴 맺고 프로모션 진행

예당온라인(대표 김남철)은 T3엔터테인먼트(대표 김기영)가 개발하고 자사를 통해 서비스되는 댄스 온라인 게임 '오디션'이 겨울방학을 맞아 캐주얼 의류 브랜드 베이직하우스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베이직하우스는 주 이용자층이 10대, 20대 남녀이고, 국내 온라인 게임 중 화려하고 예쁜 패션 아이템이 단연 돋보이는 '오디션'이 브랜드 이미지와 마케팅 타겟층에 잘 맞아, 신개념 온라인광고 채널로 적합하다고 판단하여 이번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오디션' 게임 내에 베이직하우스 남녀 패션 아이템 15종이 추가되고, 오는 25일까지 '오디션 - 베이직하우스와 함께하는 따뜻한 겨울나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디션 - 베이직하우스와 함께하는 따뜻한 겨울나기'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전국 베이직하우스 매장에서 나눠주는 '베이직하우스 오디션 전용 쿠폰'을 오디션(www.clubaudition.com)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게임머니 5만덴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오디션'에서 베이직하우스 아이템을 구매하거나 오디션 쿠폰을 등록한 게이머 가운데 총 160명을 추첨하여 남녀 겨울점퍼를 선물하고, 패션 아이템을 착용하고 찍은 베스트 스크린샷의 주인공 20명에게는 5만원 의류교환권을 증정한다.

예당온라인의 윤병학 팀장은 "아이템 판매의 90% 이상이 패션아이템인 오디션에서, 온 오프라인으로 전개되는 이번 공동프로모션을 통해 양사 모두가 큰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며, "온라인게임의 가장 큰 성수기인 겨울방학 기간 동안 제휴 및 PC방 이벤트, 방송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