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이모'에서 SM엔터테인먼트의 인기 스타를 만난다
넥슨(대표 권준모,www.nexon.com)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탑픽(대표 이동규)이 개발한 슈팅 온라인 게임 '나나이모'에서 1월4일부터 오는 31일까지 'SM타운 스타하우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이번 'SM타운 스타하우스 이벤트'는 '스타하우스 방문! 친필 싸인 CD 받기' 이벤트와 '스페셜 스타하우스를 찾아라' 이벤트로 구성되어있다.
'스타하우스 방문! 친필 싸인 CD 받기' 이벤트는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의 스타하우스를 방문해 방명록에 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해당 스타가 직접 싸인 한 CD와 스타와 관련된 깜짝 선물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스페셜 스타하우스를 찾아라' 이벤트는 '나나이모' SM타운에 마련된 스타하우스 중 게이머들이 가장 선호하는 '스페셜 스타하우스'를 선정한 후, 해당 스타에게 '나나이모' 즐길 수 있는 노트북을 선물로 제공하는 이벤트다.
'스페셜 스타하우스' 선정은 '팬 포인트' '추천 포인트' '방문 포인트' '방명록 게시물 수'를 모두 합산하여 선정하게 되며, 여기서 '팬 포인트'란 게이머가 특정 스타의 하우스를 방문해 팬 등록을 한 후 '나나이모' 게임을 즐기면 쌓이게 되는 포인트를 지칭한다.
SM엔터테인먼트와의 제휴를 통해 기획된 '나나이모'의 'SM타운 스타하우스'는 지난 주 게임 내 마을인 플라타너스에 추가된 스타들의 게임 속 집으로서,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보아' '강타'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 '장리인' '이삭' '현진' '블랙비트' '트랙스' 등 총 11개 팀의 SM엔터테인먼트 소속 인기 가수들을 게임 내에서 만날 수 있다는 점 때문에 게이머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해 11월 게임 내 마련된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와 '장리인' 스타하우스의 경우, 순 방문자 수만 30만 명을 넘어서는 등 게이머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확인할 수 있었다.
또한, 'SM타운 스타하우스'에서는 각 스타들의 인기 타이틀 곡을 들으면서 게임 캐릭터의 HP(체력), MP(마력)를 충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의 집에 방문해 팬 등록을 하면 해당 스타를 상징하는 고유색의 풍선도 선물로 지급받을 수 있다.
넥슨의 민용재 이사는 "현재 '나나이모'의 주된 이용자 층이 10대, 20대 여성이기 때문에 이번 스타하우스와 같은 게임 외적인 콘텐츠의 접목을 통해 게이머들에게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해 주고자 했다"라며 "앞으로도 '나나이모'에서는 다른 분야의 엔터테인먼트 기업과 함께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추진해 나감으로써 질 높은 게임 콘텐츠를 게이머분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나나이모' 홈페이지(nanaimo.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