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게임넷, 성인 Xbox360 게이머를 위한 프로그램 방송

게임채널 온게임넷은 성인을 대상으로 한 '12시에 만나요 XBOX360'이라는 신설프로그램을 오는 6일부터 8주간 매주 토요일 밤 12시에 방송한다.

이번에 방송되는 '12시에 만나요 XBOX360'은 게임 전문 MC 4명이 매주 유명 레이싱 모델을 초청해 게임도 즐기고 이야기도 나누는 프로그램으로, 게임 전문가에 의해 주입식으로 전달되는 정보 프로그램이 아니라 재미를 바탕으로 함께 웃으면서 볼 수 있는 방송이다.

첫 방송에서는 레이싱 모델 엄지언이 출연해 허준, 이동진, 신동수, 태효 등 온게임넷 전문 MC와 함께 30분이 전개된다. 비치발리볼 게임으로 유명한 '데드 오어 얼라이브 익스트림 2'(이하 'DOAX2') 요령도 알려주고, XBOX 게이머 300여명을 대상으로 선정한 최고의 'DOAX2' 인기 캐릭터도 발표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시청자들의 고민을 상담해주는 '솔루션 위원회', 레이싱 모델과 함께 사진을 찍는 코너도 준비돼있다.

프로그램을 연출한 온게임넷 양송철 PD는 "성인들이 심야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리얼 버라이이어티 게임쇼"라며 "매주 유쾌하고 신선한 아이템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