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밀크로니클 온라인', 첫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참여할 테스터 모집
그라비티(대표 류일영,www.gravity.co.kr)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에밀크로니클 온라인'(이하 '에코')의 공식 홈페이지를 5일 오후 3시에 오픈하고, 첫 번째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1월17일부터 5일간 실시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이에 '에코'의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참가할 테스터 총 2,000명을 5일부터 16일까지 12일 동안 모집한다. 참가를 원하는 게이머들은 '에코' 공식 홈페이지 회원으로 가입한 후 테스터 모집 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되며, 즉석 추첨식 선발 방식에 따라 신청 즉시 본인의 테스터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금일 공개된 '에코' 공식 홈페이지(www.econline.co.kr)는 세계관, 캐릭터, 시스템 특징, 인터페이스 등 게임에 대한 전반적인 소개는 물론,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터 모집과 관련한 서비스 일정 및 이벤트 소식을 전달할 계획이다.
아울러 홈페이지 가입 회원 및 클로즈 베타 테스트 참가자에게는 경품 이벤트 참여 기회도 열려 있다. '에코' 관련 문제를 푸는 '오늘은 퀴즈왕' 이벤트는 홈페이지 회원이라면 누구나 21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정답자를 추첨하여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10레벨 이상을 달성하거나 게임 플레이 소감을 홈페이지 게시판에 올리는 클로즈 베타 테스트 참가자들에게는 PSP, MP3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에코'는 '에밀' '타이타니아' '도미니온'이라는 세 등장 인물의 연대기를 다룬 MMORPG로 귀여운 캐릭터와 깔끔한 그래픽, 다양한 아바타를 이용한 코디네이션 시스템이 결합돼 쉽고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플레이어가 무기나 방어구 등에 자신의 캐릭터를 빙의시켜 일부 경험치를 획득하는 '빙의 시스템'과 다양한 외형의 마리오네트로 변신해 고유의 특수 능력을 발동하는 '마리오네트 시스템', 그리고 펫의 능력을 사용하고 성장시키는 '펫 시스템' 등 독특한 게임시스템이 구현되어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그라비티의 김창기 에코 총괄 PM은 "'에밀크로니클 온라인'은 이미 해외에서 상용화되고 있어 다른 온라인게임과 달리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서도 풍부한 콘텐츠와 안정화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라며 "무궁무진한 캐릭터 코디네이션 기능과 다양한 아이템, 직업, 스킬, 게임시스템 등 재미 요소가 가득하므로 많은 게이머들의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밀크로니클 온라인' 홈페이지(www.ec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