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테니스', 캐쉬 아이템 통해 다양한 신규 아이템 선보여
버디게임즈는 엔픽소프트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스포츠 온라인 게임 '판타테니스'에 더욱 다양한 아이템들로 구성된 캐쉬 아이템을 업데이트 한다고 5일 밝혔다.
판타지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아름다운 배경과 개성 있고 귀여운 캐릭터들을 조작하여 테니스를 즐길 수 있는 캐주얼 스포츠 게임 '판타테니스'는 지난달 15일 오픈 베타 테스트를 시작해 검색 사이트의 검색어 순위 1위에 오르는 등 많은 게이머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캐쉬 아이템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의 골드 아이템뿐만 아니라 다양한 종류의 꾸미기 아이템 및 장착 아이템 등으로 게이머들은 더욱 더 폭 넓은 선택의 기회를 가질 수 있게 되며, 이번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추후 게이머들의 입맛과 스포츠 게임 시장을 선도해가는 재미있고 유익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추가, 인기 행진을 이어갈 계획이다.
버디버디의 게임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이승우 상무는 "'판타테니스'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 때부터 준비해온 마케팅이 점점 게이머들에게 어필하고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업데이트와 게이머들의 의견을 수렴해 '판타테니스'를 스포츠 게임의 최고봉으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한편, '판타테니스'에서는 세 번의 게임 플레이 시 Xbox360, DMB핸드폰 등 다양한 경품의 응모기회를 제공하는 매일매일 삼세판 판타랜드 축제가 진행 중이며, 아이템 샵의 오픈을 기념해 오는 13일까지 캐쉬 아이템을 구입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추가 골드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판타테니스' 공식 홈페이지(fanta.buddybudd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