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주온라인'에서 최고의 명기 '황진이'를 만난다
엔도어즈(대표 조성원)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경제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군주온라인'에서 소환캡슐을 통해 조선 최고의 명기 '황진이'를 소환할 수 있게 됐다고 5일 밝혔다.
'군주온라인'에서는 이순신, 권율, 장보고 등 역사책에서나 나올법한 영웅들을 쉽게 만나 볼 수 있다. '황진이'는 의녀장금에 이어 10번째로 군주에 등장한 역사 캐릭터로서 기존의 소환캐릭터에 비해 빠른 공격속도와 높은 방어력을 갖고 있으며 모든 무기를 장착 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매력이다.
막강한 능력을 소유한 '황진이'는 아이템몰에서 판매중인 '소환캡슐'에서 소환 할 수 있는데, '소환캡슐'에서 황진이 소환에 실패하더라도 다모, 사명대사 등의 소환영웅 또는 진화 단계가 높은 다양한 소환수를 얻을 수 있게 된다.
또한, 소환수를 소환수상인에게 판매 시 보상으로 받을 수 있었던 '축복의 돌'에 추가해 최고의 보스급 몬스터인 '흑익대공'을 일정 확률에 의해 소환수로 얻을 수 있게 되었다. '흑익대공'은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보스급 몬스터로서 최고의 파괴력을 자랑한다.
한편, '황진이'는 조선 전체를 떠들썩하게 했던 많은 역사적인 일화를 남긴 당대의 신(新) 여성으로 최근 인기리에 방영되었던 드라마 '황진이'의 소재로 쓰이기도 했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군주온라인' 홈페이지(www.goonzu.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