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워', 제한 없이 접속 가능한 3차 클베 일정 공개
프리챌(대표 손창욱)은 시온소프트(대표 김경훈)가 개발하고 자사 게임포털 프리챌게임을 통해 서비스하는 FPS 온라인 게임 '투워'(2WAR)의 3차 클로즈베타 테스트를 오는 1월15일부터 19일까지 5일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진행되는 '투워'의 3차 클로즈베타 테스트는 별도의 테스터 모집은 실시하지 않고 프리챌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테스트에서는 지난 1, 2차 테스트와는 다르게 한층 업그레이드 된 그래픽과 부드러운 움직임을 경험해 볼 수 있으며, 시가전을 중심으로 하는 두 번째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또한 러시아군과 이탈리아 군이 추가되어 그 선택의 폭이 넓어졌으며 미군과 독일군의 무기 각 2종과 러시아군, 이탈리아 군의 무기 14종 등 총 18종의 무기가 추가될 예정이다.
프리챌의 류형석 게임마케팅 팀장은 "'투워'의 3차 클로즈베타 테스트를 기다려 주신 많은 게이머 분들께 항상 감사의 마음을 갖고 있다. '투워'가 여러분께 인정받는 최고의 2차 세계대전 온라인 FPS로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투워' 홈페이지(www.2wa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