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온라인', 다양한 해택 있는 PC방 이벤트 실시

그라비티(대표 류일영)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가맹 PC방에서 '제 4차 PC방 프리미엄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9일부터 2월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리미엄 서비스는 이벤트 기간 동안 '라그나로크 온라인' 가맹 PC방에서 게임을 플레이 하는 게이머들에게 경험치와 아이템 드롭률 1.5배 상승, 사망 페널티 50% 감소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특히 이번 '4차 PC방 프리미엄 서비스'는 어디서나 카프라 서비스를 1회 사용할 수 있는 '카프라의명함'과 제 자리에서 1회 부활할 수 있는 '지크프리트의 징표'가 추가된 게 특징이다.

그 밖에도 PC방 프리미엄 서비스를 통해 받게 되는 버프 효과는 1시간30분간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 시간이 경과한 후에도 '카프라의명함'을 다시 구입하면 PC방 버프 NPC를 통해 반복 사용이 가능하다.

이민수 '라그나로크' 기획팀장은 "PC방 프리미엄 이벤트는 게이머들이 게임을 플레이 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PC방을 이용하는 게이머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