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박명수의 호통, 모바일 맞고에서도 즐긴다

KTH(대표 송영한) 파란(www.paran.com)의 모바일 게임 서비스인 '파란모바일게임'이 지난 12월27일 출시한 '박명수 호통맞고'가 KTF 출시 2주 만에 7000건 이상의 다운로드를 보이며 순조로운 출발을 보이고 있다.

'박명수 호통맞고'는 기존 맞고게임과는 달리 다양한 미니게임들을 삽입하고 있어 맞고 뿐 아니라 미니게임의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으며, 특히 호통게이지가 올라가면 등장하는 '통닭 맞추기'는 여성 게이머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본 게임은 싱글형태의 게임으로 한번 다운로드를 받으면 추가 과금없이 평생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박명수 호통맞고'의 인기 비결에 대해 KTH 게임사업본부 게임포털팀 하향철 PM은 "호통과 맞고는 이상야릇한 상관관계를 가지고 있어 고객들에게 강한 인상을 주었고, 남녀노소 누구나 스트레스를 날려버리게 한다"고 말했다.

특히, '박명수 호통맞고'는 1월 온라인 호통맞고 오픈과 연계해 다양한 기능 업그레이드, 3월 KTF 무한도전 버전 출시 등 게임성과 재미가 극대화된 게임이 연속 출시 할 예정이다.

'박명수 호통맞고'는 'KTF > 매직엔 > 게임 > 새로나온 게임'이나 'KTF > 매직엔 > 게임 > 겜블 > 화투게임 > 박명수 호통맞고'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