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주온라인'에서 정해년 운세를 점쳐보자

엔도어즈(대표 조성원)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경제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군주온라인'에서 2007년 정해년 (丁亥年)을 맞아 다채로운 신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먼저, 2007년의 길흉화복을 한눈에 알 수 있는 '2007년 신년무료운세' 이벤트가 2월8일까지 진행된다. 군주회원이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로, 게임 내 NPC '선무당'을 만나면 자신의 토정비결을 확인 할 수 있다.

두 번째, 신규가입회원을 대상으로 '퍼즐조각' 이벤트와 '경험치 50% 상승' 이벤트가 2월7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가입한 회원에게는 경험치 50% 상승 효과가 적용되며 신규가입자가 게임 내 퀘스트를 수행하면 NPC '부보상'으로부터 퍼즐조각을 획득하면 다양한 보상아이템이 주어진다.

마지막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는 몬스터 사냥 시 복조리와 댕기를 획득 할 수 있는 '미션을 즐겨라' 이벤트다. 복조리를 사용하게 되면 경험치 2배, 드롭량 2배 등 다양한 효과가 랜덤으로 적용되며, 댕기를 모아서 NPC에게 전달하면 게임 내에서 사용이 가능한 폭죽을 만들 수 있는 재료가 지급이 된다.

엔도어즈의 이건 기획팀장은 "2007년 황금돼지해를 축하하기 위한 폭죽연회와 신년운세를 무료로 확인할 수 있는 토정비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군주온라인'을 사랑하는 모든 회원들에게 행운 가득한 신년운세가 나오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군주온라인' 홈페이지(www.goonzu.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