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앤테일즈', 새해맞이 홈페이지 리뉴얼 실시

그라비티(대표 류일영)는 엔도어즈(대표 조성원)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타임앤테일즈'의 공식 홈페이지가 새해를 맞아 새롭게 단장, 금일(10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게임의 핵심 요소인 다양한 용병시스템과 국가별 역사 시나리오를 강조하기 위한 콘텐츠 중심의 개편되어 게이머들이 보다 쉽게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특히 용병시스템 창과 게임노하우 게시판 등을 추가해 신규 게이머 및 초보자들을 위한 서비스를 강화하는 한편, 메인 페이지의 재구성으로 이용 편의를 높이는데 중점을 뒀다.

'타임앤테일즈'의 마케팅 담당자는 "용병시스템과 게임노하우 추가로 정보와 편의를 높인 홈페이지를 통해 게이머가 쉽고 편하게 게임을 이용할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게이머들이 꼭 필요로 하는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더욱 가깝게 다가갈 것이니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리뉴얼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타임앤테일즈' 홈페이지(www.timentale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