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 새로운 BI로 2007년 도약 꿈꾼다

웹젠(대표 김남주,www.webzen.com)은 2007년을 맞이해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Soul of the Ultimate Nation(이하 'SUN')'의 새로운 BI(Brand Identity, 브랜드 통합 이미지)를 공개했다.

금일부터 도입되는 'SUN'의 신규 BI는 공식 웹사이트(www.sunonline.co.kr)를 시작으로 추후 게임 내 및 오프라인 프로모션 시 활용될 예정이며 중국, 대만 등 'SUN'이 서비스되는 해외에서도 공통적으로 적용됨으로써 통합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한다는 계획이다.

'SUN'의 새로운 BI는 치열한 전쟁의 소용돌이에서 승리하고 붉은 태양처럼 새로운 영웅이 떠오르는 모습을 형상화하고 있으며, 게임 세계관에 입각한 절대자의 이미지를 부여해 전세계 게이머들이 보다 친밀감을 느낄 수 있는 통합적인 게임의 이미지를 표현하고 있다. 또한, 전세계 수많은 MMORPG의 경쟁 속에서 새롭게 떠오르는 강자가 되려는 'SUN'의 의지를 함축하고 있다.

웹젠의 김정찬 'SUN' 사업부장은 "1월 중 도입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비롯해 2007년에는 새롭고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할 계획으로 향후 업데이트가 가속화될 것"이라며 "신년을 맞아 새 BI 구축을 시작으로 'SUN' 고객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고자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SUN' 공식 웹사이트(www.sunonli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