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좋은 책은 사랑으로 함께 나눠요

네오위즈(대표 나성균, 박진환)는 11일 도서 전달 행사를 갖고, 사내 도서 나눔운동을 통해 모은 책들을 (사)좋은책읽기가족모임(대표 김수연)에 기증하고 따뜻한 사랑을 전달했다고 11일 밝혔다.

올해로 2년째 실시하고 있는 '사랑의 도서 나눔운동'은 (사)좋은책읽기가족모임을 통해 공공도서관은 물론 서점 하나 없는 산간벽지, 농어촌, 섬마을 어린이와 주민들을 위한 도서관 건립에 소중하게 사용될 예정이다.

네오위즈 전직원의 자발적인 참여와 관심으로 모아진 책들은 종류만큼이나 다양했다. 아동용 도서를 포함하여 고전, 소설, 교양, 위인전 등이 모아졌으며 알찬 스테디셀러와 최신 베스트셀러까지 풍성한 도서들로 채워졌다.

네오위즈 허은경 커뮤니케이션 정책팀장은 "좋은 책을 나누는 것은 좋은 삶을 함께 나누는 따뜻한 활동이라고 생각한다"며 "전 직원이 함께 참여해 모은 책들을 우리 주변 이웃들에게 전할 수 있어 무척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네오위즈는 게이머와 함께 하는 '연탄 나눔' 운동과 아름다운 가게 나눔보따리 행사 후원,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돼지저금통 키우기 캠페인' 등의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며 따뜻한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