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레이서', 신규 차량 TCO-80과 함께 다양한 업데이트 실시

현대디지털 엔터테인먼트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레이싱 온라인 게임 '시티레이서'에 신차 'TCO-80'을 추가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되는 'TCO-80'은 귀여운 경차 디자인의 C클래스 차량이다. 초보 게이머의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하여 제작된 'TCO-80'은 동급 차량에 비해 뛰어난 초반 가속과 함께 무게가 '시티레이서' 차량 중에서 가장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신차의 업데이트와 함께 'TCO-80'을 더 멋지게 꾸밀 수 있는 드레스 업과 성능을 최대화 할 수 있는 엔진 아이템도 업데이트 된다.

이와 함께 메인필드에서는 새해를 맞이하여 전 섹션의 코스레코드 퀘스트 기록이 초기화 되었다. 이번 기록 초기화와 함께 일부 코스의 부당한 기록이 모두 삭제되었고, 아울러 각 코스의 난이도 별 제한시간이 적절히 배분되어 일부 코스는 좀 더 스릴있게, 일부 코스는 좀 더 넉넉하게 달릴 수 있게 되었다.

한편, 기록 초기화가 이루어지는 16일부터 30일까지 코스레코드 도전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이 이벤트는 코스레코드 퀘스트 최단 주파 기록에 도전하는 이벤트로, 1개 이상의 기록을 소지하였을 경우 23일 추첨을 통하여 5,000캐시를, 30일 종료시점에 가장 많은 기록을 가진 게이머에게는 레이싱휠을 상품으로 주는 이벤트다.

이 외에 코스레코드 퀘스트에 새로운 목적지로 '남산1호터널'이 추가된다. 이에 따라 코스레코드 퀘스트에서 새로운 코스를 만날 수 있게 되었다. 추후, '남산1호터널'을 이용한 로드런너 퀘스트와 길드전 코스 또한 추가될 예정이다.

게이머의 게임 진행 편의를 위한 업데이트도 함께 이루어졌다. 앞으로 게이머간 거래 시 거래할 수 있는 CT머니 금액의 단위가 천만 단위로 늘어났다. 아이템 드롭의 활성화와 레어아이템의 등장으로 게임 내 일부 아이템의 거래 금액 단위가 커져 그에 맞추어 거래 금액 단위의 조정이 이루어졌다.

현대디지털 엔터테인먼트의 한 관계자는 "긴 겨울방학 동안 많은 게이머가 '시티레이서'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업데이트를 준비했다"며 "더욱 폭넓은 게이머의 즐거움을 위하여 앞으로 이어질 업데이트와 이벤트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시티레이서' 홈페이지(www.ctracer.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