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테크, 최신 무선 펜형마우스 앞세워 해외 진출 나선다
펜형 광마우스 및 전자펜을 생산하는 와우테크(대표 조병희,www.wow-pen.com)가 NASA SEWP(Scientific & Engineering Workstation Procurement) III 라는 계약을 맺고, 미국정부조달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입했다.
이 계약은 워크스테이션, 서버 그리고 주변기기, 네트워크장비, 스토리지 등의 우수한 IT기기를 미국 연방정부 등 관련기관에 조달할 수 있게하는 계약이다. 지난해 선보인 와우펜에코의 인기를 반영한 것으로 시장확대에 기폭제가 될 것이다. 또한, 올 CES에서 발표한 무선제품인 와우펜 트래블러, 전자펜에 대한 반응도 폭발적이다.
곧 국내출시될 무선 펜형마우스인 와우펜 트래블러는 RF2.4GHz 무선기술을 적용해 최대 10미터 거리에서 자유로운 사용이 가능하다. 이노디자인과 공동으로 설계한 이 제품은 좌우버튼은 물론 스크롤휠을 가지고 있으며, 버튼을 추가해 이전 유선제품에 비해 사용편이성을 증대시켰다. 크기 55x54x80mm, 무게 51g으로 사용에 최적화시켰으며, 레이저포인터 기능과 USB 수신부에 메모리 기능을 제공한다.
와우테크의 조병희 대표는 "작년에 와우펜에코가 미국 마이크로소프트의 5대명품 선정된 이후 펜형 제품에 주목하고 있다. 올해 선보일 무선제품과 디지털펜 등을 통해 그 명성을 이어갈 것이며, 사용자들이 편리하게 사용할 제품들을 계속 개발하겠다"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