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카론', 미국에 이어 대만 내 클로즈 베타 테스트 실시

지난 해 11월 대만 최대의 게임 유통사인 인스리아(대표 제임스 리)와 대만 서비스에 대한 계약을 체결한 게임하이(대효 권종인,www.gamehi.net)의 온라인 게임 '데카론(www.dekaron.co.kr)'이 미국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이어 16일(현지 시간 15:00)부터 대만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실시한다.

1월16일부터 22일까지 실시되는 이번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위해 인스리아는 지난 3일부터 대만의 '데카론(대만 서비스 명:암흑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www.dekaron.com.tw)는 물론 게임전문 온/오프라인 매체, 파트너 사 홈페이지 등을 통해 테스트에 참여를 원하는 테스터를 모집했으며 테스트는 인원 제한 없이 신청자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인스리아는 이번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 이후 추가 테스트를 진행하지 않고 이어 정식 오픈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므로 사실상 이번 테스트는 클로즈 베타 테스트이면서 동시에 프리 오픈 서비스 단계라 볼 수 있다.

한편, 철저한 현지화 작업을 거쳐 준비한 이번 '데카론'의 대만 클로즈 베타 테스트 시 이용자들은 게임의 모든 내용이 중문으로 이루어진 게임 클라이언트를 사용하여 플레이하게 되며 공성전 시스템 등을 통해 '데카론'만의 짜릿하고 통쾌한 액션을 유감없이 맛 볼 수 있게 된다.

인스리아측은 "테스트에 참여하는 이용자들이 최적의 상태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서버 안정화에 총력을 기울일 생각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게임하이 임옥섭 본부장은 "데카론이 얼마 전 미국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시작하여 현지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뿌듯하다. 금일부터 실시되는 대만 클로즈 베타 테스트 시에도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길 바라며 자사의 역량을 최대한 집중시켜 미국과 대만의 테스트가 원활히 진행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