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에피소드 6 테스트 서버에 업데이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리니지'의 새로운 에피소드 '라스타바드 - 피할 수 없는 운명'을 금일(17)일 테스트 서버에 업데이트한다고 밝혔다.

'에피소드 6 : 라스타바드 - 피할 수 없는 운명'(이하 에피소드6)으로 명명된 이번 에피소드는 '리니지' 두 번째 파트인 크로스랭커의 여섯 번째, 98년 정식서비스 이래 열여덟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이다.

'에피소드6'은 두 번째 파트의 주된 내용이었던 다크엘프 세력과 아덴 연합군간 전쟁의 종결을 줄거리로 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최강의 보스 몬스터인 이계의 지배자 기르타스와 최강의 무기 등이 등장할 예정.

한편 엔씨소프트는 테스트서버 공개와 함께, 게임 개발자의 제작 노트라는 컨셉으로 '에피소드6'의 프리뷰사이트를 오픈한다. '에피소드6'에 등장하는 몬스터, 아이템, 맵 등의 게임 정보와 두 번째 파트의 이야기를 담은 리니지 소설, 리니지 플레이어들의 이야기로 만드는 'L군 공감스토리' 등 커뮤니티성이 강화된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